Not known Details About 오버워치 듀오

Wiki Article

(블리자드 계정은 계정 주인이 로그인 시 본인확인질문 입력하게 설정해놓으면, 타인의 컴퓨터에서 첫번째 로그인만 본인확인질문의 답변은 필수로 입력해야합니다.

궁은 궁대박 터트리기가 어려워서 ㅋㅋㅋ 솔직히 한명죽인거라도 만족하고 약간 위협용? 으로 쓰는 편이야 그래서 막 화물밀때 끝자락때 쓰면 좋더라고 궁쓰면 애들 다 죽지않으려고 도망쳐서... + 메이궁... 내가 힐러도 많이해봐서 힐러도 지켜주면서... 겐지 궁쓰면 부스터 쓰고 위로 날아가주는 센스 겸비해주면 메르시가 좋아할거야

자기들이 잘못한 게 명백히 맞는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팀원한테 다짜고짜 먼저 시비를 걸며 욕질을 하더라고

애쉬는 비조준 사격으로 소총을 빠르게 발사하거나 정조준 사격으로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적들에게 다이너마이트를 던져 폭발시키거나 충격 삿건으로 거리를 벌릴 수 있으며 필요할 때마다 든든한 옴닉 동료인 밥을 호출하여 함께 싸우게 할 수도 있습니다.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팀원들이 '맥크리 형 개잘하네 맥크리 형 캐리캐리 ㅇㅈ? ㅇ 오버워치 듀오 ㅇㅈ' 거리면서 게임하고 있었음

치우와 나머지 팀원들은 다른 선택지도 고려했습니다. 응징의 날에서 탈론은 민첩한 위협 대응 팀을 내보냈습니다.

그로 인해 티어를 올리려는 사람과 티어를 못올리게 막는 사람들 즉, 고의트롤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고의트롤이 있더라도 자신의 실력이 좋다면 게임을 어느정도 비벼볼 수 있거나 운이 좋으면 게임을 승리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앞의 일도 있기도 했고, 여자라는 걸 그닥 드러내고 싶지 않아서 마이크를 거의 안 쓰고 있었음

사이타마 - 둠피스트, 제노스 - 겐지, 전율의 타츠마키 - 키리코 원펀맨 테마 스킨도 수집할 수 있습니다.

뭐 실제로 내가 힐을 잘 줘서 초대를 했다고는 하더라고 (정치질해 놓고선 --;)

그리고, 라인이나 호그는 더욱 조심하셔야 합니다. 오버워치 듀오 제가 용검을 뽑았을 때 카운터를 당할 수가 있거든요.

효과는 "낮음"으로 해도 선명하게 보이고, 이 옵션으로인해 굉장한 성능 향상을 얻을 수 있을겁니다.

- 너무 본인 생존용으로만 사용하기보다는 중요한 위치와 타이밍에 아군을 케어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Report this wiki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