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Easy Facts About 오버워치 대리 Described

Wiki Article

(블리자드 계정은 계정 주인이 로그인 시 본인확인질문 입력하게 설정해놓으면, 타인의 컴퓨터에서 첫번째 로그인만 본인확인질문의 답변은 필수로 입력해야합니다.

그대로 따라하면 나도 되지 않을까 하구요, 절대로 이 선수들은 궁을 낭비하지 않더라구요.. 이렇게 따라해보고 연습장가서 에임연습을 하니 저도 어느 순간 그마가 되어있었습니다.

자신이 플레이할 수 있는 영웅의 폭이 넓어야 양보도 할 수 있습니다 ^^ 저는 처음에 거의 양보를 하는 편이구요, 공격 때 제가 겐지를 하면 수비 때는 다른 딜러유저에게 양보를 무조건 합니다.

그래서 또 남자 분이 패드립하고 '보지가 뭐야 보지가 존나 더럽게 아가리 터네' 이러고 진짜 정색하는데

엄폐 능력이 뛰어나 방벽은 필요 없는데, 발목만 잡는 건 아닐까요? 방벽을 없애자 리알토에서 보다 전술적인 모습의 탈론이 드러났습니다.

힐러의 경우 보이스가 필수인데요, 트레나 겐지에게 물렸을 때 커버가 되기 때문이죠 ^^

물론 파르시할 때 파라가 집중 포커싱을 당할 수 있음 (응 사실 골드에선 아니야)

- 일명 윈풍참은 착지 직전에 근접 평타를 넣어 평타모션이 강제 캔슬시키는 기술로 익혀두면 좋다.

리스폰될 동안 내가 다가가자마자 우리 팀원 오버워치 듀오 한두명 빼고 전원 죽어 있었어 ^^...

"저는 무엇보다 재미를 중시하는 경향이 있어요. 학교와 집에서는 그런 태도를 바람직하지 않다 여기고, 나이가 들면 버려야 할 것으로 취급했죠." 그가 말했습니다. "하지만 덕질을 하는 분야가 무엇이든 오버워치 대리 오버워치 팀에는 마음 맞는 사람이 꼭 있어요.

뭐 실제로 내가 힐을 잘 줘서 초대를 했다고는 하더라고 (정치질해 놓고선 --;)

피해를 흡수하고 뭉쳐있는 적들이나 좁은 통로의 요새화된 지점을 돌파하는 데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돌격 영웅 플레이를 한다면 최전선에서 팀의 공격을 주도해야 합니다.

이것은 통과하는 물체나 매체의 빛의 품질을 설정합니다. "낮음"으로 설정하는게 최적의 설정입니다.

: 솔직히 다이아 게임 정말 재밌다. 마스터는 안가봐서 모르겠으나 힐러,탱커 모스트가 많아서 딜러자리 남는 경우도 많고 다들 자기가 운용하는 챔프에 대한 기본 센스가 있어서 힐과 방벽도 잘 오버워치 듀오 들어온다.

Report this wiki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