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Unbiased View of 오버워치 듀오

Wiki Article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인벤 모바일 앱 : 인벤 공식 앱 인벤 게임 공략 : 로스트아크 리니지M 인벤 공식 앱

상당히 빡치는 글이니, 이 글을 읽음으로써 행복한 기분을 깨뜨리고 싶지 않다면 글 읽기에 주의를 요망할게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목록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비회원은 댓글 열람이 불가능합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아니오 예 닫기 질문 비공개 설정이란? 질문 비공개 설정을 하시면 본인 및 답변자만 질문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론 파르시할 때 파라가 집중 포커싱을 당할 수 있음 (응 사실 골드에선 아니야)

내가 궁으로 뚫거나 어그로 끌 오버워치 강의 땐 옆에서 도와 주지도 않아 놓고 아무 말도 안하고서 심지어 바꿔 달라는 꼬라지 보고서

양 팀이 로봇을 탈취한 후 적 기지를 향해 전진시키기 위해 전투를 벌입니다.

sns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초대링크 복사하기 문자로 공유하기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조합은 간단합니다. 상대의 원거리 딜링이 쌔냐, 약하냐를 인지하시면 됩니다.

혹은 대리나 배치로 물다이아 찍고 던지는 것들 오버워치 듀오 많음. 유리멘탈 엄청 많으며, 한조 칼픽이 제일 많다. 문제는 한조를 트롤용이 아닌 빡겜용으로 픽하며, 자신이 잘하는 줄 안다는게 문제. 이구간부터 겐지는 프로필을 확인 안해도 좋다. 다만, 시메와 한조 위도우 진지픽이 등장하므로 시메 한조 위도우 전적을 꼭 꼭 오버워치 대리 확인해 줄 것. 무조건 빼라고 하면 던지니까 조용히 프로필 확인 후 노답이면 정중히 바꾸라고 부탁하자.

애니메이션, 음향, 시각 효과, 심지어 게임플레이까지 동원해 [동역학이나 중력 조절 같은] 공상 과학 콘셉트를 더욱 깊이 파고들 수 있었죠."

게임에서 높은 승률을 내려면 포지션별로, 챔피언마다 천상계 강사님의 게임스타일을 비슷하게 플레이 해야 현재 티어에서 벗어나 더 높은 티어로 나아갈 수 있을 것입니다.

Report this wiki page